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 ~~ 여러분들 ! 요새 다들 잘지내셨나요 오늘은 맛있는국수 동의대 맛집인 오계촌에 대해 리뷰할거에용 그전에 저 그저께부터 감기몸살이 와서 죽는줄 알았어요 ㅜㅜ 그 전날 피곤한데 무리해서 돌아다니다 그러고 잘려하는데 추워서 옷을 껴입을까 고민만하다 피곤해서 잠이 들어버렸는데 일어나니 목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.. 옷입고잘걸 ... 진짜 급후회 .. 그러고 좀있으면 괜찮겠지 ~ 하고 있다가 가만히 쉬어야 하는데 쿰척거리다가 몸살이 확 ! 오더라구요 ...요새 제 몸이 제몸같지 않네여 ..

 

 

그래서 전 마지막 달콤한 연휴를 그렇게 날려버렸답니당 흑 여러분은 아프지 마세요 진짜 최근에 아팠던 것 중에 젤 아팠네요 집에 있는 종합감기 몸살약 먹었지만 더 심해져서 어제 바로 병원가서 링겔 맞아써요 그러니 좀 살만하더라구요 지금은 목은 안아픈데 목소리가 맛이 가버렷  ,, 남잔줄 어제까진 입맛이 없었는데 오늘 입맛이 돌아와서 그런지 맛있는 닭칼국수가 너무 먹고싶더라구요  !

 

 

그래서 카톡 단통방에다 맛있는 국수 먹으러 가자고 노래를 불렀더니 한 친구가 가야에 있는 곳에 가봤는데 맛집인 곳이 있다고 해서 바로 버스정류장이름으론 가야1치안으로 집합했어요 ! 아 버스를 타고 가는길에 봤는데 이제 택시도 환승할인제 공고가 있었어요 ! 저번 주말에 급히 집간다고 지갑을 두고 갔었는데 택시 아저씨가 교통카드 없냐고해서 있다니까 이제 버스를 타고 택시를 타면 천원 할인이 된다고 했었거든요 ! 완전 꿀팁이죵

 

얼마전에 안 사실이었는데 또 이렇게 붙어있으니 반갑더라구요 킼 달국수 가게 이름은 '오계촌 1992' 이었어요 매장은 1층에 있고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여기 메뉴를 보니 삼계탕, 닭국수, 돈까스가 있어요 돈까스를 좋아해서 보니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닭국수로 결정 ! 네친구들 모두 다 닭국수로 통일 했어요 친구들과 수다떨다 보니 음식이 나왔어요 기다린시간은 15분정도 였어요 !

 

 

국물부터 !! 캬,, 너무 좋았어요 코가 좀 막혔지만 맛이 느껴져 좋았는데 국수먹고 닭조금 먹고 코가 싹 다 막히더라구요 .. 그후로 다시 미각 실종 .. 하 ㅜㅜ 이 맛있는 닭국수 맛을 못느낀다는게 너무 슬펐어요 .. 그래도 어느정도 짠지는 느껴지고 배고파서 열심히 다 먹었어요 친구들도 맛있다고 깨끗히 비웠어요 배불러서 좀 더 수다를 떨고 계산하였어요 여러분들도 여기 가야에 오계촌 1992 와보세요 ! 가볍게 먹길 추천드릴게요

 

 

다음번에 가야 오계촌 1992에 오면은 들깨닭국수 먹어보려구용 ! 그땐 꼭 맛이 느껴질 때 와서 최대한 음미하면서 먹을거에욥 ! ㅠㅠ 그렇게 친구들과 걸으면서 얘기하다 헤어졌답니다 아 ! 여기 위치는 가야일치안센터인 롯데리아 바로 옆에 있어용 ! 남녀노소 좋아할 맛이에용 와서 맛있는 닭국수 드셔보세요 ~ !